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효과…‘DX: 신세기의 전쟁’ 사전등록 100만 돌파

기사승인 2019.10.15  16:20:43

공유
default_news_ad1

- 15일부터 안드로이드에서 7일간 CBT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 디엑스)’이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금일부터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신곡 발표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인 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된 ‘DX: 신 세기의 전쟁’은 게임성으로도 한창 주목을 받고 있다.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는 물론, 기존의 상식과는 다른 전투방식을 보여주는 고유의 직업과 더욱 화려한 액션 등의 매력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면서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DX: 신 세기의 전쟁’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CBT를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방대한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확인하고 서버 안정성을 높이려는 목적이며, CBT 기간 중 게임에 대한 이용자 의견도 적극 수렴하여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CBT는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고, 일부 기종에서는 불가할 수 있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무수한 생활형 콘텐츠를 비롯해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펼쳐지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용족과 인간, 그리고 혼혈족 사이에 펼쳐지는 최후의 전쟁을 그렸으며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그래픽과 직업, 콘텐츠가 특징이다.

한편,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전원에게 200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10개, 토끼 마스터[3일]를 제공하고 일정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트와이스 무선 키보드, 트와이스 친필 사인 앨범 등 다양한 굿즈나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