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산예일직업학교 ‘국제의료관광컨벤션’ 무료통역 지원

기사승인 2019.09.03  09:56:33

공유
default_news_ad1

- 영어-중국어-일본어-러시아어-베트남어-몽골어 무료 통역서비스 지원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가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서 무료 통역서비스를 지원했다]

“국제의료컨벤션에서 6개국 통역서비스를 지원했어요.”

(주)제이제이이엔씨 부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대표이사 조재훈)가 지난 8월 30일부터 31일 벡스코에서 열린 제11회 ‘2019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몽골어 무료 통역서비스를 지원하였다.

교직원 5명과 의료관광 통역과정 훈련생 50여명은 업체별 각 부스에 배치되어 의료통역지원 실습을 하였다. 통역지원으로 파견된 의료 관계기관은 총 10개다.

고운세상김양제피부과, 김병준레다스흉부외과, 김현수클리닉, 누네빛안과, 닥터오앤아난티의원, 동의의료원, 이샘병원, 좋은강안병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부산지부, 한중건강관리협회이다. 

조재훈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장은 “본교 의료관광통역 훈련생, 수료생들의 취업 역량강화를 위해 컨벤션 행사 통역지원가로 활동을 결정했다”며, “현장의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취업방향에 대해 미리 경험해보면서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우는 매우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밝혔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훈련생의 취업을 먼저 생각하는 직업훈련기관의 이념아래 2015년 의료관광통역실무자양성 과정을 개시했다. 5년간 600여 명의 의료통역 전문가를 양성했다. 2018년 기준 수료생 평균 취업률 83%를 달성하는 등 부산지역의 의료관광통역코디네이터 전문 교육기관이다.

부산예일직업전문학교는?

다년간 취업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다양한 분야 구직자의 취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운영하는 주요교육과정은 ▲게임그래픽▲캐릭터원화▲배경원화▲UI/UX디자인▲게임애니메이션▲게임이펙트▲3D그래픽디자인▲모델링▲맵핑▲3D맥스▲게임프로그래밍▲기초개발언어▲게임엔진▲유니티▲코코스▲서버개발▲게임인공지능▲게임셰이더▲VR게임개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국제의료관광통역코디네이터▲물류관리사▲국제무역사▲무역영어▲직업상담사▲전산세무회계▲컴퓨터활용▲광고편집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교육을 진행, 취업연계 중이다.

박명기 기자 pnet21@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