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아이패드 독점 출시

기사승인 2019.06.28  12:23:51

공유
default_news_ad1

- PC-아이패드 간 ‘커스텀 매치’, 옵저버 모드, 채팅 시스템 추가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오올블루(대표 김남석)는 자체 개발 중인 실시간 전략 체스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MINImax TINYVERSE)’의 태블릿PC 버전을 26일 아이패드용으로 독점 출시하고, 기존 PC 버전 ‘미니막스’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PC-아이패드 간 원하는 유저와 자유롭게 방을 만들어 대전할 수 있는 ‘커스텀 매치’ 뿐만 아니라, 커스텀 매치를 2인까지 관전할 수 있는 ‘옵저버 모드’와 ‘채팅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게임 콘텐츠 측면에서는 기존 PC 버전 대비 각 진영에 2종의 신규 트루퍼 캐릭터를 추가했다. 또 캐릭터 경로를 변화시킬 수 있는 ‘연필벽’과 ‘노랑 블록 계단’ 미라클, 막혀 있는 공격로를 열 수 있는 두더지 NPC를 등장시키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 스타일의 변화를 꾀할 수 있는 요소를 추가했다.

이번 변화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짧고 빠르고 깊게, 함께 즐기는 게임’을 모토로 서비스를 운영해갈 방침이다.

미니막스는 ‘에일라이(Aillai)’와 ‘크뤠아(Creaea)’로 나뉜 두 소인국 진영간 다툼에 끼어들게 된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게임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