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농구게임 ‘피버 바스켓’ 업데이트…클럽끼리 붙는다

기사승인 2019.04.23  16:31:55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규 캐릭터 ‘세리’, 스킨 5종, 훕스타일 3종, 스킬 2종 업데이트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한국 노리숲과 중국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럽 간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클럽전’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캐릭터 피버 시티 최고의 배구 스타 ‘세리’와 훕스타일 3종(펀치샷, 윈드밀 덩크, 프로펠러 덩크), 스킬 2종(페이크 포스트 스핀, 리바운드 패스) 등을 추가했다. 그 외에 기존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킨 버전을 선보였다.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 등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 된 ‘클럽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다른 클럽에 소속된 구성원들과 짜릿한 승부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클럽전 승리 및 참여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리그에서 최종 우승할 경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다. 한편, ‘피버 바스켓’의 클럽은 최대 15명이 가입 할 수 있으며,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된다.

‘피버 바스켓’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