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검은사막 모바일’, 하현우가 부른 ‘질풍가도’ 음원 공개

기사승인 2019.01.24  17:04:04

공유
default_news_ad1

-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서 25일 동시 발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밴드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가 참여한 ‘검은사막 모바일’ TV CF ‘질풍가도’ 음원을 24일 오후 5시에 공개했다.

하현우가 부른 ‘질풍가도’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국카스텐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고음과 뛰어난 가창력 버전이 나올 것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펄어비스는 지난 17일 가수 이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와 라온이 참여한 콜라보 음원과 ‘질풍가도’ TV CF 영상을 선 공개한 바 있다. TV CF가 공개된 직후 유정석이 부른 ‘질풍가도’ 원곡이 멜론 실시간 차트 7위에 랭크되어 음원차트 역주행으로 관심을 끌기도 했다.

   
 

4인이 부른 ‘질풍가도’ 음원은 25일 낮 12시에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용자들 위해 특별히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무료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콜라보로 제작된 ‘질풍가도’ 음원 수익은 노래를 부른 가수 4인과 원저작권자 박정식, 신동식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더불어 펄어비스는 스페셜 무비 영상도 공개한다. 24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하현우, 이혁, 버블디아, 라온의 스페셜 무비 영상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즐길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