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디션’, DCTOM과 제휴…매주 EDM 쏟아진다

기사승인 2019.01.07  18:13:30

공유
default_news_ad1

- 숀의 'Count on me' 등 10곡 업데이트

   
 

올해 15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수게임 '오디션'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콘텐츠 업데이트 러시에 나섰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최근 DCTOM엔터테인먼트와 제휴해 '오디션'에 신규 EDM(Electronic Dance Music) 음원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DCTOM은 'WAY BACK HOME'으로 유명한 숀(SHAUN) 등 국내 최정상급 EDM 아티스트들이 포진한 음원 퍼블리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음원은 숀의 'Count on me', '야행성(4416 Wave)'를 비롯해 ▲Advanced의 'Light(Feat. Andrew)', 'Will you(Extended)' ▲Epiik의 'Hazard' ▲Juncoco의 'KLM" ▲Juncoco x Advanced의 'Atmosphere(Extended)' ▲Kirin의 'Throne' ▲KREIN의 'Burngle' ▲Rana의 'NA NA NA (Feat. Ella Loponte)(Extended)' 등 10곡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일까지 신규 EDM 음원을 많이 플레이한 상위 200명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캐시 5000점이 주어진다. 또 상위 50명은 추가로 게임 내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미러볼 아이템(30일)'을 받는다.

한빛소프트는 추후 21곡의 EDM 음원을 추가 업데이트하고 DCTOM의 신곡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아을러 새해를 맞아 '오디션'에 잇따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방침이다.

한편, '오디션' 글로벌 버전의 경우 현재 블록체인 플랫폼인 '브릴라이트'와 연동하기 위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오디션'을 서비스 중인 해외 게임사와 협업해 게임 내 BRC 생성 등을 검증하고 있으며 조만간 테스트넷과 연동할 계획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