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넥슨, 연말 ‘넥슨포럼’ 창작물 전시회 ‘틔움’ 개최

기사승인 2018.12.12  15:36:5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내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 ‘넥슨포럼’의 창작물 전시회

   
 

넥슨(대표 이정헌)은 12일 사내 문화예술 프로그램 ‘넥슨포럼’에 참여한 직원들의 창작물을 모은 2018년 연말 전시회 ‘틔움’을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틔움’은 넥슨에서 5년째 진행하고 있는 연말 전시회로, ‘넥슨포럼’을 통해 완성된 다양한 창작물을 공유하고 넥슨 직원들의 예술적 열정과 감수성을 알리는 장이다.

‘넥슨인, 예술에 꽃을 피우다’ 라는 부제를 내세운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무크지(독립잡지) 만들기’, ‘우드 스튜디오(목공예)’, ‘ASMR 및 수면을 위한 사운드 제작’,  ‘만화창작, 내 손으로 만화 그리기’ 등 4개 과정에서 출품한 26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터치스크린을 통해 만화 작품의 페이지를 넘기며 볼 수 있도록 하고, 특별 제작된 청음 박스를 통해 ASMR 작업물을 감상할 수 있게 하는 등 작품 형태에 따라 최적화된 감상을 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넥슨 이은욱 인재문화팀 차장은 “틔움은 넥슨포럼의 한 해 결실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로, 올해는 넥슨인의 창조적 발상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포럼 과정을 통해 넥슨 직원들이 일상 속의 휴식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그 결과물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포럼’은 2012년 시작해 현재까지 약 140여개의 교육 과정이 진행된 인기 프로그램으로, 영상 콘텐츠 디자인, 네온사인 만들기, 자작곡 과정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과정들을 운영하며 직원들에게 풍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