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막내야”…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첫날부터 ‘대박 조짐’

기사승인 2018.12.06  10:00:19

공유
default_news_ad1

-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6일 자정(0시)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블소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에 이러 두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로, 개발 소식이 공개된 이후 줄곧 게임 업계의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블소 레볼루션’은 지난 5일부터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6일 오전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을 내세운다. 

또한 무림맹과 혼천교로 양분된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 차별화 요소를 갖췄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켜 최고의 성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시에 맞춰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포럼’도 개설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소식, CM 제작 콘텐츠, 게임 가이드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들간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문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