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바일로 귀환한 ‘C&C: 라이벌’, 정식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18.12.05  19:27:19

공유
default_news_ad1

- RTS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글로벌 사전예약 400만 돌파

   
 

EA는 실시간전략(RTS)게임 ‘커맨드앤컨커’의 모바일 버전인 ‘커맨드앤컨커(C&C): 라이벌’이 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은 다양한 전략 전술과 자유로운 유닛 컨트롤을 통해 1v1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유닛 카드를 수집하고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유닛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덱을 만들고 강화하고 실제 전장에서 활용하면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어는 게임 내 대표 진영인 ‘GDI’와 ‘Nod’가 가진 각기 다른 특성 및 전장에서 구현된 미사일 발사대 점령과 통제권 장악, 글로벌 쿨타임 시스템 등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 전술을 발휘하면서 모바일에서도 RTS의 매력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커맨드앤컨커’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게임 개발 경력을 가진 선임 전투 디자이너 그렉 블랙(Greg Black)의 합류 소식으로도 화제가 된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은 RTS의 전성기를 이끌며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린 ‘커맨드앤컨커’의 신작으로, 글로벌 사전예약 400만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