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조이시티, SNK ‘사무라이 쇼다운M’ 국내 서비스 결정

기사승인 2018.10.26  10:20:38

공유
default_news_ad1

- 글로벌 인기 IP ‘사무라이 쇼다운’ 활용한 모바일 MMORPG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SNK 인터랙티브(사장 전세환)와 모바일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M’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M’은 SNK의 대표 대전액션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1993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2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총 20여개의 다양한 게임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계약을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M’의 한국 판권을 확보하고, 게임 서비스 전반을 책임진다. 또한 내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그동안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SNK 인터랙티브의 전세환 사장은 “우수한 퍼블리싱 역량을 갖춘 조이시티와 협력해 ‘사무라이 쇼다운M’을 국내에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이시티는 고유의 RPG 게임 요소 외에도 대전액션게임인 원작의 특성을 살려 스킬과 콤보 시스템에 의한 타격감과 액션으로 다른 MMOPRG와 차별성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조이시티 박영호 대표는 “‘사무라이 쇼다운M’은 SNK의 대표 IP인 ‘사무라이 쇼다운’을 활용한 대작 MMORPG”라며 “조이시티가 보유한 전반적인 서비스 업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