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라이언과 즐기는 드라이빙…‘프렌즈레이싱’ OBT 돌입

기사승인 2018.10.18  15:11:4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만 명 달성, 총 150만 명 사전 예약 참여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10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서비스는 출시 전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캐릭터 성장과 장비 등 각종 캐릭터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프렌즈레이싱’은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라이언, 피치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국민 캐릭터와 함께 정글, 도시, 빙하 등 트랙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가 특징이다.

특히,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살린 재기 발랄한 게임 룰,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카카오프렌즈’ IP 최초로 프렌즈 캐릭터의 음성 반영 등의 매력 넘치는 요소들로 달리는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IP 활용 스낵게임 ‘프렌즈 레디씽’ 및 스낵톡 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홍대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의 ‘함께해요 카카오게임!’ 전시에서는 '프렌즈레이싱’을 레이싱 휠 방식 시뮬레이터로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