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카카오게임즈, 블루홀 ‘에어(A:IR)’ 한국 서비스한다

기사승인 2018.10.12  14:24:11

공유
default_news_ad1

- 카카오게임즈-블루홀, PC MMORPG ‘에어’ 한국 퍼블리싱 계약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블루홀(대표 김효섭)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어’는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PC 온라인 MMORPG로, 각종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과 공중 전투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양사는 이번 ‘에어’의 한국 퍼블리싱 계약으로 지난 2016년 북미-유럽 퍼블리싱 계약에 이어 국내와 글로벌 시장 모두에서 협력 관계를 이루고, ‘에어’의 성공적인 개발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공동의 성장을 이뤄 나간다는 방침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PC온라인게임 개발 및 흥행 능력을 입증한 블루홀과 다시 한번 힘을 합친 만큼, ‘에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재밌고 즐거운 게임,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김효섭 블루홀 대표이사는 “테라와 배틀그라운드를 만든 블루홀의 개발력과 카카오게임즈의 풍부한 게임서비스 경험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에어를 유저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으로 선보이도록 최대의 개발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말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