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빛소프트 블록체인 ‘브릴라이트코인’ 비트포렉스 상장

기사승인 2018.10.12  05:13:00

공유
default_news_ad1

- 10월 12일 오후 4시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에 상장

   
 

한빛소프트의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브릴라이트 기반 암호화폐 ‘브릴라이트코인(BRC)’이 10월 12일 금요일 오후 4시에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에 상장한다.

비트포렉스는 현재 글로벌 거래소 순위 4위(현재 시간, 코인힐스 기준)의 거래소로, 앞으로 한국 법인 설립을 통해 더욱 많은 한국 암호화폐 고객들과의 저변을 넓혀갈 예정이다.

브릴라이트(Bryllite)는 게임의 경계를 넘나들어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게임 플랫폼으로, 상용성이 높은 ERC20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김유라 브릴라이트 대표]

김유라 브릴라이트 대표는 이번 상장과 관련하여, “ICO(가상화폐 기업공개) 때부터 참여자 분들과 글로벌 거래소 상장을 약속한 만큼, 비트포렉스 상장은 고객신뢰를 구축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며, “글로벌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백서에 제시된 로드맵 상의 메인넷 개발도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있어 앞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가는 브릴라이트가 될 것”이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가 투자하여 25%의 지분을 갖고 있는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도 지난달 글로벌 거래소 순위 8위, 국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암호화폐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박명기 기자 pnet21@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