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라이엇게임즈, 추석 맞아 '롤' 한정 스킨 다시 푼다

기사승인 2018.09.21  16:01:54

공유
default_news_ad1

- 22~30일 한가위 오색 이벤트 진행...5가지 선물 보따리 주르르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추석 명절을 맞아 ‘리그오브레전드(LoL)’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한가위 맞이 LoL 오색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전날인 9월 21일 오후 5시부터 30일 23시 59분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된다. 게임 내 상점에서 제공하는4가지 혜택과 함께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미션까지 총 5가지 혜택을 통해 추석 연휴에 LoL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상점에서는 상품 할인과 보너스 제공 혜택이 주어지며 2종류의 특별 상품이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엇 포인트(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로 지급되며, 다양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매일매일 추가 세일’도 열린다. 매일매일 추가 세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 목록은 추석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와 LoL 모바일 상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기간 한정으로 판매됐던 달빛 여왕 럭스, 달빛 악령 케이틀린 등 총 6종의 달빛 스킨과, 무작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수께끼 스킨 4종도 특별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추석 미션도 진행된다. 집 등 어디서나 LoL에 접속해 공략할 수 있는 일반 미션 3종과 PC방에서 접속 시 완수할 수 있는 3종의 PC방 미션, 총 6개의 미션이 준비됐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oL 공식 홈페이지의 추석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