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롤드컵 2018 중계, 전용준-성승헌 등 총출동

기사승인 2018.09.14  17:09:38

공유
default_news_ad1

- 라이엇게임즈,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중계 및 방송 계획 공개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대회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의 중계진 및 방송 플랫폼 정보를 14일 공개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10월 1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5주 간 서울, 부산, 광주, 인천을 순회하며 진행되는 올해 롤드컵을 위해 막강한 중계진을 구성했다. 또한 다양한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생생한 롤드컵 현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계진은 한국 e스포츠 역사의 산 증인인 전용준과 화려한 입담, 능숙한 진행을 자랑하는 성승헌이 캐스터로 참여한다. 더불어 이현우, 김동준, 강승현, 고인규 등 재미와 깊이를 두루 갖춘 유명 해설들도 총출동한다. 롤드컵 분석 데스크에는 게임해설가 하광석이 함께해 시청자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을 다시 한번 짚어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롤드컵 경기를 볼 수 있는 방송 플랫폼 또한 확정 중이다. OGN을 비롯해 네이버TV, 아프리카TV, 트위치, 카카오톡, 카카오TV에서 롤드컵 시청이 가능하며 이후 플랫폼이 추가될 수 있다.

세계 최강 자리를 놓고 승부를 벌이는 롤드컵은 오는 10월 1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LoL PARK)에서의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부산, 광주를 거쳐 11월 3일 인천 문학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결승까지 이어진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