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사녹맵 등장…1등하면 치킨메달 받는다

기사승인 2018.09.13  15:23:52

공유
default_news_ad1

- QBZ, 플레어건, 미라도, 방탄 UAZ 등 신규 무기 및 차량 도입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9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맵 ‘사녹(Sanhok)’을 추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녹은 동남아시아 해안을 형성하는 여러 섬 지역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4km x 4km 규모 맵으로 더욱 속도감 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역을 가로지르는 수로, 숨겨진 지하 동굴, 특유의 구조물과 마을 등으로 구성돼 플레이어가 생존을 위한 다양한 전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사녹 업데이트에는 기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에서는 볼 수 없던 신규 무기 및 차량이 추가됐다. 사녹에서만 제공되는 QBZ는 5.56mm탄을 사용하는 자동 소총(AR)으로 강력한 화력을자랑한다. 플레어건은 발사하면 슈퍼 보급 상자나 차량을 소환할 수 있는 희귀 아이템이다. 신규 차량으로는 미라도와 방탄 UAZ가 추가돼 전투 재미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게임에서 1등을 하거나 주간 임무를 완수했을 때 주어지는 치킨 메달도 추가됐다. 치킨 메달은 한 개 당 30UC 가치를 가지며 4개를 모으면 UC 상자 1개를 열 수 있다. 구매 즉시 1200UC를 제공하고 매일 접속할 때마다 치킨 메달을 1개씩 지급하는 ‘펍지 월정액 패키지’, 530UC와 후라이팬 스킨, 치킨 메달 4개로 구성된 ‘보너스 패키지’도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관전 모드에서 해킹 유저를 신고하는 기능을 비롯해 ▲인게임 개선 ▲클랜 시스템 개선 ▲게임 외적 UX 개선 ▲성취 관련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졌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