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배틀그라운드’, 사망 없이 무한연습…‘훈련장’ 추가

기사승인 2018.09.12  09:57:22

공유
default_news_ad1

- 펍지 FIX PUBG 캠페인 일환…플레이 자유롭게 체험 가능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로얄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콘텐츠 ‘훈련장’을 12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는 점검 이후 적용될 예정이다.

훈련장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하는 ‘픽스 펍지(FIX PUBG)’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가됐다. 플레이어는 2km x 2km 크기 훈련장에서 기본 조작부터 운전, 탄 낙차 같은 난이도 높은 내용까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연습해볼 수 있다.

훈련장은 크게 장비 진열대, 사격장, 연습장, 그리고 주행 트랙으로 구성됐다. 장비 진열대에는 각종 총기를 비롯해 총기 부착물, 근접 무기, 방어구 등 실전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무기들이 마련된다.

   
 

사격장은 총기 훈련을 하는 공간으로 거리별, 표적별로 사격 연습을 할 수 있다. 또 연습장에서는 투척 무기, 낙하, 교전, 이동 관련 연습이 가능하며 주행 트랙을 통해 탈 것들을 마음껏 경험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로비에서 ‘훈련장’ 버튼을 클릭 후 매치메이킹을 거쳐 훈련장에 참가하게 된다. 최대 2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한 플레이어는 최대 30분까지 사망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