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몬스터헌터: 월드’ PC 버전, 첫날부터 스팀 ‘들썩’

기사승인 2018.08.10  17:00:40

공유
default_news_ad1

- 10일 스팀 통해 글로벌 출시…동시 접속자수 20만명 돌파

   
 

10일 스팀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캡콤의 ‘몬스터 헌터 월드’ PC버전이 출시 첫날부터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PC 버전은 출시 하루 만에 스팀 동시접속자수 3위에 올랐으며,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24만 명을 돌파했다. 일본 게임이 스팀에서 초반부터 이 같은 흥행을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일본 게임으로는 스팀 동시접속자수 최고 기록이다.

‘몬스터헌터: 월드’ PC 버전은 지난 1월 26일 PS4로 발매된 ‘몬스터헌터: 월드’를 캡콤이 스팀으로 내놓은 것이다. 특히 콘솔 버전은 출시 4개월 만에 캡콤 역대 밀리언셀러 타이틀 1위 기록을 갈아치우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몬스터헌터: 월드’는 압도적인 그래픽과 연출, 방대한 오픈월드 맵 등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를 내세운다. 유저는 게임에서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별치게 되며, 장비와 무기를 강화해 더 강한 몬스터들에게 도전할 수 있다. 콘솔과 PC 버전의 차이는 거의 없으나, 멀티 플레이는 스팀을 통해서 가능하다. 스팀 이용자들의 리뷰도 긍정적이다.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하기에 한국 유저들의 관심도 이어졌다. 출시 전날인 9일부터 포털사이트에는 ‘몬스터헌터: 월드’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올랐다. 

‘몬스터헌터: 월드’ PC 버전은 스팀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패키지의 가격은 6만 3000원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