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블루홀피닉스, 모바일 신작 ‘캐슬번’ 글로벌 서비스

기사승인 2018.08.09  10:45:13

공유
default_news_ad1

- 실시간 대전 가능…‘하스스톤’ 프로게이머 곽웅섭 개발 참여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자회사인 블루홀피닉스(대표 김정훈, 신봉건)의 모바일 전략게임 ‘캐슬번(Castle Burn)’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캐슬번’은 최근 블루홀 연합에 합류한 모바일 게임회사 딜루젼스튜디오(대표 강문철)가 개발한 게임이다. 그 동안 ‘볼링킹, ‘아처리킹’, ‘미니골프킹’ 등 모바일 게임을 성공적으로 글로벌 서비스하며 노하우를 쌓아 온 블루홀피닉스가 퍼블리싱을 맡았다.

‘캐슬번’은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유닛와 강력한 마법, 영웅을 조합해 다른 이용자들과 직접 실시간 대전을 벌일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퀘스트와 보상을 통해 유닛과 영웅을 성장시켜나갈 수도 있고 대전을 통해 랭킹포인트를 쌓아 더 높은 등급의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도 있다. 친숙한 만화풍의 중세 판타지 배경의 게임으로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곽웅섭이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김정훈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캐슬번’은 뛰어난 전략성과 게임성으로 이미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며 “이번 글로벌 출시를 계기로 국내와 해외 시장에서 더 많은 이용자들이 ‘캐슬번’을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홀은 지노게임즈(현 펍지주식회사), 피닉스게임즈(현 블루홀피닉스), 스콜(현 블루홀스콜) 인수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볼링킹’, ‘아처리킹’, ‘테라M’과 같은 게임을 국내외 시장에 선보여 왔다. 2018년 들어서는 4월 레드사하라스튜디오에 이어 6월 딜루젼스튜디오 인수를 발표하며 개발 연합을 확장해 가는 중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