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리스톤테일M’, 중국 앱스토어 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18.08.08  14:58:15

공유
default_news_ad1

- 6월 CBT에 이어 정식 서비스로 빠르게 전환

   
 

펀셀123(FUNCELL123, 대표 순위)에서 개발한 ‘프리스톤테일M’(중국 서비스명 精灵(정령))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프리스톤테일’은 최초의 풀 3D MMORPG를 선보인 1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약 16년간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온라인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프리스톤테일’의 모바일게임 관련 IP 공동 소유권을 갖고 있으며, 지난 2016년 펀셀123과 ‘프리스톤테일’ IP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프리스톤테일M’은 지난 6월 중국 최대의 플랫폼인 응응보(应用宝), 소미(小米), 화위(华为) 등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 진행을 완료했으며 게임의 성공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잔존율과 과금 비율 등에서 합격점을 받으며 빠르게 정식 서비스로 전환됐다.

와이디온라인은 “1세대 온라인 게임으로 중국 현지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스톤테일’이 드디어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중국에서의 성과를 기대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M’은 iOS 버전 서비스가 안정화된 이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