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14일부터 3일간 무료

기사승인 2018.08.06  17:40:55

공유
default_news_ad1

- 8월 7일 이전 생성된 한국 계정이라면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를 기념, 3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일 무료 혜택은 격전의 아제로스가 정식으로 출시되는 8월14일, 8월7일 이전에 생성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계정들을 대상으로 자동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14일 격전의 아제로스 출시 후 16일까지 확장팩이 담고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출시와 동시에 더욱 격렬해진 호드와 얼라이언스 갈등 속으로 뛰어들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 시간이 남아 있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3일의 이용 시간이 추가되며, 이는 기존에 결제한 시간이 모두 소진된 후 사용된다. 단 접속 제한이나 잠금 상태의 계정, 처음 사용자용 계정, 8월 7일이 지난 후 생성된 계정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격전의 아제로스는 지난 확장팩인 군단(Legion) 이후 다시 깊어지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지난 달 진행된 사전 패치를 통해 이미 적용된 PVP 시스템 업데이트, 직업 전문화 및 특성 등을 비롯해 신규 지역, 동맹종족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들을 담고 있다. 확장팩의 주요 테마 중 하나가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인 만큼, 플레이어들은 이번 신규 확장팩에서 다시 한 번 전쟁으로 긴장감 넘치는 아제로스에서의 삶을 영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주 중국의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신규 시네마틱 영상, ‘노병’이 공개되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