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귀요미 햄스터, ‘오버워치’ 신규 영웅 레킹볼 정식 합류

기사승인 2018.07.25  18:53:02

공유
default_news_ad1

- 궁극기 ‘지뢰밭’, 4연장 기관총, 적응형 보호막 등 전략적 기술 겸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8번째 신규 영웅인 레킹볼(Wrecking Ball)이 25일 정식 서버 적용과 함께 오버워치에 공식 합류한다고 밝혔다.

레킹볼은 뛰어난 기계 개조 능력과 거대한 강철 로봇으로 무장한 오버워치 7번째 돌격 영웅이다. 레킹볼은 지난 달 29일 최초 공개와 함께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이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레킹볼은 먼 거리에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자동발사 4연장 기관총, 덫을 놓거나 진행 중인 전투에 불을 붙이는데 유용한 궁극기 ‘지뢰밭’, 그리고 가까운 곳에 있는 적들로부터 확실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적응형 보호막 등 파괴력과 전략적으로 유용한 기술을 겸비한 영웅이다.

기존 돌격 영웅에서 볼 수 없던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기동력도 갖췄다. 구체로 변신해 전장과 적 사이를 빠른 속도로 헤집고 다닐 수 있다. 갈고리 고정으로 시계추처럼 매달리고, 최고 속도 상태에 도달해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또한, 높은 위치에서 밑에 있는 적을 향해 아래로 내리꽂는 위협적인 파일드라이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레킹볼의 오버워치 공식 합류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신규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경쟁전 합류 전 새로운 영웅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할 목적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