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신협, ‘2017 인터넷신문인의 밤’ 수상자 10인 시상

기사승인 2017.12.13  19:51:0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 발휘한 인물 및 뉴미디어 발전에 노력한 인물 선정

   
 

한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근영, 이하 인신협)는 1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2017 인터넷신문인의 밤’을 열고, 각 부문에 선정된 10인에게 수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의 주관은 인신협 산하 i-어워드위원회가 맡았다.

인신협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상’과 ‘공로상’은 2017년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해 온 인물 들 중 다수의 발행인들의 추천을 받은 인물을 대상으로 각각의 엄정한 선정기준에 맞춰 심사했다.

‘올해의 인물상’은 정치부문 정세균 국회의장, 공공부문 한승의 국세청장, 지자체부문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시민·사회부문 안진걸 참여연대 사무처장, 문화·예술·체육부문 유정훈 쇼박스 대표 등이 수상했다.

뉴미디어 발전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준 인물을 대상으로 수여한 ‘공로상’은 유성엽 국회 교문위 위원장, 신상진 국회 과방위 위원장, 한성숙 네이버 대표,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회 위원장, 이민규 한국언론학회 회장 등이 선정됐다.

이근영 인신협 회장은 “2017년은 인신협 차원에서 매우 의미있는 한 해다. 협회 산하 위원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여러 외부 단체와 업무 협약 및 협회의 내실을 다진 한 해다”며 “이번 행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분들이 모인 자리다. 희망찬 2018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황대영 기자 yilsim@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