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이버, 비즈니스 파트너 대상 ‘커넥트 2017’ 개최

기사승인 2016.10.25  16:12:08

공유
default_news_ad1

- 11월 22일 개최, 비즈니스 파트너 대상 연결을 통해 빚어내는 새로운 가치 공유

   
 

네이버는 오는 11월 2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광고주, 스몰비즈니스 사업자, 스타트업 등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관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 커넥트 2017’을 개최한다.

지난 해 행사가 향후 서비스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였다면, 이번 ‘네이버 커넥트 2017’은 네이버 플랫폼의 주요 주체인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연결을 통해 빚어내는 새로운 가치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김상헌 대표는 오프닝에서 네이버 사업의 본질이 연결을 통해 가치를 창출해내는 것이며, 사업 파트너들과도 연결을 통해 함께 사업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내고, 사업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다. 이어, 한성숙 대표 내정자가 스몰비즈니스와 창작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네이버 플랫폼의 현재 성과와 미래 청사진에 대해 소개하는 키노트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특별 세션으로 네이버 ‘프로젝트 꽃’의 주인공인 스몰 비즈니스의 대표들이 네이버 플랫폼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성장 스토리를 준비하고 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 서비스와 플랫폼의 전반적인 변화에 대한 소개는 최인혁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이 맡는다.

이어서 이건수 플레이스셀 리더, 이일구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검색상품 리더, 이상철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비즈컨텐츠 리더가 각 분야별 상세한 전략과 방향성을 발표한다.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